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샴푸,라면 - 온채널
1. GF 차량용 컴퓨터 키보드 청소 틈새 브러쉬
판매랭킹순 (25.05.01 기준) more
  • 1
    GF 차량용 컴퓨터 키보드 청소 틈새 브러쉬
  • 2
    (별별창고) 꽃거울 손거울 메이크업 침실 미러 미니
  • 3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4
    폭신실내화 EVA 구름 층간소음 슬리퍼
  • 5
    여성 자외선차단 여름 스카프마스크 얼굴햇빛가리개
  • 6
    RR반바지
  • 7
    면세점 입점 나틴다 아우라 퍼펙트 커버 쿠션 (21호,23호,리필포함)
  • 8
    여성 인견 골지나시 민소매 슬리브리스
  • 9
    악어모양 집게 머리 미용실 헤어 고정 핀 민트
  • 10
    찍찍이 스트랩 고정 케이블타이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샴푸,라면
      • 온채널(help@onch3.co.kr)
      • 34929
      • 2016-02-22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샴푸,라면

       

       

      한국 화장품은 중국에서 잘 팔린 것은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다. 최근에 한국 샴푸와 라면은 중국 소비자들한테 인기 받고 있다는 뉴스 떴다.

      설날 연휴 기간, 수많은 중국인은 한국,일본 갔다. 백화점의 고급 브랜드 사치품뿐만 아니라 일반 마트도 중국인 즐겨 찾는 곳이다.

      2월 16일 보도에 따르면, 샴푸와 라면은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이다.

      설날 연휴 기간, 롯데 백화점에 중국 여행 객의 거래량은 53%을 증가했고 현대 백화점은 51.3%증가 했다. 그리고 신세계 백화점은 60%을 증가했다.

      백화점 말고 대형 마트도 중국 소비자 인해 큰 수익을 얻었다. 2월 5일에서 13일까지 롯데 마트(서울역점)에 중국 소비자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6.9%을 증가했다. 중국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화장품 빼고는 샴푸와 라면도 인기를 받고 있다.

      한국 라면 제조사 농심은 이번달 초에 발표한 데이트 자료 따르면 본 그룹은 작년에 중국 판매액은 2.1달러를 달성했고 전년 동기 대비 16.6%증가했다. 사상 최대 실적 올렸다. 농심 대표 라면 신라면도 중국에서 5000만 달러 판매했고 전년 동기 대비 25%을 증가했다.

      번역 : 지루샤

       

      中?人在??超市??最?洗?水、方便面

       

      中?人去??超市最??洗?水、方便面。

      春?假日期?,又有大批中?人去??、日本玩了。除了百?商?的高?奢侈品,超市也是中?人??地点之一。

      据??媒?2月16日?道,洗?水和方便面是中?人去??超市?物的最?。

      ??社?道?,春?假期期?,?天百?中?游客的???同比增?53%,?代百?(以狎?亭?店、?易中心店?准)增?51.3%,新世界百?增?60%。

      在??三大百?商店,世界名牌受到中?游客??,路易威登排第一,其后依次??地?、?芙尼、香奈?、?格?、?家等。?星再次???作出??,全智?在《?自星星的?》?中佩戴的墨?品牌GentleMonster、所穿的MR & MRS ITALY大衣都成?“爆款”。

      ??大型超市里的中?人消?也不少,2月5日至13日?天?特首?站店的中?游客消??同比增?106.9%。除了大家都??的化?品,洗?水和方便面也成???的??。

      ?了促?游客消?,???本月起?始?施“外?人附加???退?制”,?消??一定金?,可以在店?直接?理退?,而无需再去机?排?。

      ??方便面生?企??心本月初公布的?据?示,?集?中?公司去年的????到2.1?美元,同比增?了16.6%,是史上最高??。?心招牌泡面辛拉面也在中?市??出5000万美元,同比增?25%。

       

      출처 :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